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계동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 다 구워주니까 먹기만 해요

by 유니하다 2024.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유니입니다

저희 남편이 고기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회식때 먹었던 곳이 너무 맛있었다고 해서

궁금하길래 집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봤어요

 

 

인계동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은

인계동 박스 안에 위치해있어요

무조건 박스 안을 가보신 분은 여기 아실거에요 ㅋㅋㅋ

건물 자체가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이라

그런지 가게가 컸어요

주차는 수원시청에 주차하셔야해요!

가게 옆에 공간에 주차되어있는 차들이 있긴한데

거기는 좁기도 엄청 좁아서 수원시청에

맘편히 주차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유료이긴하다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맛찬들왕소금구이의 메뉴판이에요

왼쪽은 가게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이고

오른쪽은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인데요

둘이 조금 내용이 달라서 둘다 가져왔어요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으로 보게 되면

평일 점심특선과 세트메뉴로 했을 때의 가격이 나와있었어요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에는 더 다양하게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총

숙성생삼겹살 5인분

물 냉소면

소주

사이다

콜라

이렇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이렇게 많이 먹을 줄 몰랐어요..

저는 인계동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거든요

그래서인지 테이블에 이미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창가자리 좋아하는데 어떻게 아시고

딱 창가자리로 해주셔가지고 테이블도 넓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기본 반찬들이 셋팅되어있었어요

제가 못먹는 몇몇개를 빼고는 다 먹어봤는데

고기랑 정말 잘 어울려서 여러번 리필해먹었어요

 

왼쪽 사진에 있는 김치는 진짜 맛있어요

고기드실 때 꼭 같이 싸드세요 ㅎㅎ

오른쪽은 무채인데 무쌈을 저렇게 채로 만든 느낌이더라구요

입맛을 싹 깔끔해주는 느낌이였어요

 

 

왼쪽과 가운데는 제가 안먹는 애들이라

맛을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왼쪽은 조금 매운가보더라구요

남편이 먹다가 뿜어서 제가 다 맞아버린거 있죠...

직원분도 뜻밖에 웃참이셨어요 ㅋㅋㅋ

오른쪽은 파 소량에 콩나물들어있는 무침이였는데

이것도 뭐 고기 조합이랑은 아주 잘어울리는거죠

 

 

 

고깃집가면 기본으로 준비되어있는 반찬들이라고 볼 수 있죠

깻잎절임과 명이나물, 야채쌈들인데

혹시 안드시는 분들은 없겠죠?

깻잎절임은 안드시더라도 명이나물이랑은 고기를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ㅋㅋㅋ

 

테이블에서 기본 반찬들 구경하고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 내부를 구경해봤어요

저는 몇 년전에 이 자리에 있던 고깃집도 방문해봤어서

지금 인테리어와 비교해보면 정말 고급스러워졌더라구요

엄청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이때 5시 조금 넘은 시간이였는데 이 사진을 찍고서

단체손님들이 계속 들어와서 더이상의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ㅋㅋㅋ

먹는데 정말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테이블이 만석이더라구요

인계동이 사실 주차가 편하진않은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만석인거 보면 진짜 맛집이라는게 느껴지지않나요?

 
 
 

한쪽으로는 주문하면 바로 고기를 썰어서 주시는곳이 있어요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336시간이상 냉장숙성하여 제공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진짜 고기 한입 먹었을 때 감동은 말로 표현못해요

가운데 사진은 카운터 근처에 있는건데요

매실차와 오미자차가 준비되어있어서

고기를 다 드시고 나가시기 전에 한잔 씩 드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너무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못 먹고 나온거있죠...ㅋㅋㅋ

그리고 내부에는 화장실이 있답니다 ㅎㅎㅎ

 

인계동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은

직원분께서 고기를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기때문에

여러분들은 고기가 다 익길 기다리셨다가 드시면되요

저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는 곳이 너무 좋더라구요

보통의 고깃집들은 대부분 셀프로 구워서 먹는데

그렇게 되면 남편만 바빠서 먹는것도 얼마 못먹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구워주니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다보니 여기는 정말 가족모임, 단체 회식으로 오기에 딱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단체손님이 많긴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시고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커피를 주시니까 꼭 받아서 가세요 ㅎㅎㅎ

일회용컵으로 제공해주시는거라 매장 내에서는 취식이 불가하답니다

그리고 수저통 열었다가 생각지않은 센스에 놀랬어요 ㅋㅋㅋ

머리끈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여자분들 머리길면 밥 먹을 때 약간 거슬릴때가 있잖아요?

머리 묶고 열정적으로 고기 드실 수 있게끔

신경써둔게 너무 센스있던 것 같아요

 

728x90

저희가 처음에는 조금시켜서

숙성생삼겹살 2인분이 나왔어요

팽이버섯, 마늘쫑, 떡2개 , 숙성생삼겹살로 구성되어있어요

고기 빛깔이 너무 좋지않나요?

 

고기를 올려서 시간이 좀 흐른 후에 뒤집어주시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겉바속촉으로 구워주시더라구요

일반적인 고기굽기가 아니여서 더욱 맘에들었던것같아요 ㅋㅋㅋ

 
 

양쪽이 노릇하게 익으면

직원분께서 다 잘라주시는데 얇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ㅋ

저는 두꺼운 삼겹살이 맛있긴 하지만

너무 두꺼우면 먹는데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적당히 얇은 두께로 잘라서 구워주시는거 보고 혼자 끄덕끄덕했어요 ㅋㅋㅋㅋ

 

 
 
 
 
 
 
 
 

짜잔~

진짜 다 구워졌어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갈 때쯤 떡이랑 마늘쫑을 넣어서 같이 구워주시더라구요

저는 마늘쫑을 구워주시는 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마늘은 먹는데 마늘쫑은 안먹었었거든요 ㅋㅋ

근데 여기서 구워주셔서 처음으로 마늘쫑먹어봤는데 넘나 맛있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고기불판에 있는 저 소스는 멜젓인데

제가 그동안 고깃집에 있는 멜젓이란 멜젓은 다 먹어봤는데

여기 멜젓 진짜 맛있어요

특유의 짜고 꼬릿꼬릿한 맛이 없어서

고기 찍어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멜젓 안좋아하는 저도 엄청 맛있게 잘먹어서

여러분들도 무조건 잘 드실 수 있을거에요

고기가 다 익으면 식힘망에 고기를 올려주시고

팽이버섯도 같이 구워주셔요

정신줄 놓고 먹기 전에 후다닥 사진찍었어요 ㅋㅋㅋㅋ

반찬들이 한쪽으로 쏠려있는 이유는

저희 아들이 그릇을 집으면 큰일나기때문에

한쪽으로 몰아뒀답니다 ㅋㅋㅋㅋ

저는 맛찬들에서 고기를 처음먹어봤는데 먹을 때마다 엄청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이제 구운고기에 맛들린 저희 아들도 먹어보고

음~하면서 엄청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고기랑 밥을 먹으니 공기밥 하나는 기본으로 비웠어요 ㅋㅋㅋ

 

 
 

남편은 고기 한입먹고 술이 땡긴다고 집에 차를 두고 오는 동안

저랑 아들이랑 2인분은 다 먹어치우고

다시 2인분을 또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1인분을 더 먹었다죠....

술이랑 고기를 같이 먹으니까 고기도 훅훅 사라질뿐더러

너무 맛있어서 완전 스피드있게 먹게 되었어요 ㅋㅋㅋ

 

그렇게 후식으로 물 냉소면을 시켜먹었는데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하니

술 드시는 분들은 물 냉소면은 많이 드신다고 하셔서 시켰거든요

음 아주 탁월했어요

술마시고 육수 호로록 마시고 면먹고 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면은 일반 소면이 아니고 약간 쫄면과 소면 사이의 느낌이라

더욱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

사실 남편은 이것저것 가리지않고 잘 먹는 사람이라

맛찬들왕소금구이가 맛있다고 했을 때

그냥 먹을만한 곳이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제가 한참 잘못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직접 맛있게 구워주시는 고기와

육즙 팡팡 터지면서 부드러운 고기를 너무 맛있게 먹었고

직원분도 응대가 엄청 빠르고 좋더라구요

고기가 정말 맛있고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안하게 맛있게 먹기만 해도 되는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을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찬들왕소금구이 수원인계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7번길 39

24시간 영업

월요일

오전 11시30분 ~ 오전 12시

일요일

오후10시 마감

아기의자는 있는데 좌석에 두는 의자

주차는 수원시청에 해야함

 

728x90
반응형